[2017 대한민국 교육서비스 브랜드대상] 취업의 초석을 마련하는 브랜드, 아텐츠게임아카데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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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4,446회 작성일 19-09-10 17:27본문
유망 인재 양성으로 국내외 게임 산업 분야 발전에 힘을 실어주는 아텐츠게임아카데미가 30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‘2017 대한민국 교육서비스 브랜드대상’ 인증식에서 게임교육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.
아텐츠게임아카데미는 최근 부산지점에 이어 서울 강남지점을 개원한 게임학원 브랜드다. 이 브랜드를 론칭한 ㈜아텐츠는 다년간 메이저 게임 개발사들과 MOU를 맺고 각종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수행 중인 게임개발사로 게임 산업 인력 육성을 위해 직업훈련기관을 설립하였다.
해당 브랜드는 게임아트웍 및 게임원화, 게임3D그래픽, 게임기획, 게임프로그래밍, UNITY 엔진 등 게임 개발에 관한 전반적인 과정을 교육한다. 또한 국비지원 과정을 도입해 재직자·실업자의 훈련비를 지원한다.
이 브랜드의 강사진은 NC소프트, 넥슨 등 국내외 대형 게임 개발사 출신으로 이뤄져 있다. 이들은 개인별 맞춤 강의로 학생들이 대형 게임 개발사에서 요구하는 실무 수준을 갖출 수 있게 돕는다. 또한 학생이 추구하는 기업에 적합한 포트폴리오 제작을 지도하며, 입사지원서 클리닉, 모의면접 등 여러 취업지원을 진행한다.
위 브랜드는 이러한 활동들과 ㈜아텐츠의 다양한 산학연계를 통해 업무에 실질적으로 사용 가능한 기술을 가르친다.
‘2017 대한민국 브랜드 어워즈’는 대한민국 경제성장의 핵심 동력이 될 전도유망한 특화 브랜드를 선별하기 위해 제정됐다. 실질적으로 각 브랜드가 각자의 분야에서 미치고 있는 영향력을 판단해 부문별 브랜드 대상을 선정했다. 그에 따라 △생활 서비스 △교육 서비스 △유아 △프랜차이즈 브랜드 대상 등 전문성 있는 브랜드를 특화 선정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.
소비자들이 현명하고 객관적인 소비를 도울 수 있도록 하는 것은 물론 기업과 브랜드의 품격을 더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전망되는 ‘2017 대한민국 브랜드 어워즈’는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 주관으로 진행됐다. 20세 이상의 소비 계층과 파워블로그 기자단, 분야별 전문가의 공적 심사 평가로 인증 업체들을 선별했다. 이를 통해 총 19개 부문 252개 분야 600개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고 총 63개 브랜드가 선정됐다.
아텐츠게임아카데미는 최근 부산지점에 이어 서울 강남지점을 개원한 게임학원 브랜드다. 이 브랜드를 론칭한 ㈜아텐츠는 다년간 메이저 게임 개발사들과 MOU를 맺고 각종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수행 중인 게임개발사로 게임 산업 인력 육성을 위해 직업훈련기관을 설립하였다.
해당 브랜드는 게임아트웍 및 게임원화, 게임3D그래픽, 게임기획, 게임프로그래밍, UNITY 엔진 등 게임 개발에 관한 전반적인 과정을 교육한다. 또한 국비지원 과정을 도입해 재직자·실업자의 훈련비를 지원한다.
이 브랜드의 강사진은 NC소프트, 넥슨 등 국내외 대형 게임 개발사 출신으로 이뤄져 있다. 이들은 개인별 맞춤 강의로 학생들이 대형 게임 개발사에서 요구하는 실무 수준을 갖출 수 있게 돕는다. 또한 학생이 추구하는 기업에 적합한 포트폴리오 제작을 지도하며, 입사지원서 클리닉, 모의면접 등 여러 취업지원을 진행한다.
위 브랜드는 이러한 활동들과 ㈜아텐츠의 다양한 산학연계를 통해 업무에 실질적으로 사용 가능한 기술을 가르친다.
‘2017 대한민국 브랜드 어워즈’는 대한민국 경제성장의 핵심 동력이 될 전도유망한 특화 브랜드를 선별하기 위해 제정됐다. 실질적으로 각 브랜드가 각자의 분야에서 미치고 있는 영향력을 판단해 부문별 브랜드 대상을 선정했다. 그에 따라 △생활 서비스 △교육 서비스 △유아 △프랜차이즈 브랜드 대상 등 전문성 있는 브랜드를 특화 선정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.
소비자들이 현명하고 객관적인 소비를 도울 수 있도록 하는 것은 물론 기업과 브랜드의 품격을 더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전망되는 ‘2017 대한민국 브랜드 어워즈’는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 주관으로 진행됐다. 20세 이상의 소비 계층과 파워블로그 기자단, 분야별 전문가의 공적 심사 평가로 인증 업체들을 선별했다. 이를 통해 총 19개 부문 252개 분야 600개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고 총 63개 브랜드가 선정됐다.